111229 Mnet 엠카운트다운 인피니트 - 내꺼하자
인피니트/플짤 / 영상

올해의 엠카 검색어 
참 잘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검색어 1위 추카행
인피니트 폭풍눈물 ㅠ^ㅠ
파라다이스 끝나고 설마 나오게썽;;
했는데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명이 너무 반짝반짝 키라키라해서 화질이 똥망이당 기뿌당 룰루랄라
다시봐도 우현어빠 머리 너무예쁘당..ㅠㅠ저머리 너무 좋음
끙끙.. 나만 성규어빠 아파보이나여?_?
되게 힘없어보영..
사녹을 몇번이나 했길래 땀범벅ㅠㅠ
아 플짤 왜케 끊겨...엿머겅 ㅗ 두번머겅 ㅗ
인피니트어빠들도 새해복많이받으세영 두번받으세영 세번받으세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