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601 인피니트 우현 명수 호원 성열 트위터
인피니트/트위터 / 구플


nam woo hyun ‏@wowwh

인스피릿 ..


nam woo hyun ‏@wowwh

사랑해..


nam woo hyun ‏@wowwh

많이 ..


nam woo hyun ‏@wowwh

저희 인피니트에게 관심과 응원해주셧던 모든분들 다얘기하고싶었는데 ㅜ멤버들과 함께한순간들과 인스피릿과의 추억들이 갑자기 떠올라서 말못했네요..ㅜㅜ너무너무 감사하고 인피니트를 사랑해주신 모든여러분 사랑합니다!! pic.twitter.com/U5W9Z1HZ





nam woo hyun ‏@wowwh

인피니트 정상을위해 달리기보다 노력을위해서 달릴게요... 목이쉴때까지 부를게요!!ㅠㅠ



L.Kim ‏@INFINITELKIM

아 대박인피니트 대박인스피릿 진짜 대박 실감이안나요 사랑합니다


L.Kim ‏@INFINITELKIM

pic.twitter.com/9Lxl14XG




lee howon ‏@hoya1991

더 높은곳을 향해서 더 열심히 할게요 인스피릿 진심으로 고마워요



Lee seongyeol 성열 ‏@Seongyeol1991

오늘은 정말행복한 하루예요 인스피릿 사랑해요♥♥♥♥♥♥♥♥♥♥♥♥♥♥♥♥♥♥♥♥♥♥♥ 곱하기 인피니트




프사.......




뮤직뱅크 보기도 전에 1위 인거 스포당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는 무슨

축하해!!!!!!!!y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