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601 인피니트 구글플러스
인피니트/트위터 / 구플

남우현 어제 오후 4:38  -  공개

하트받아랏! 안녕하세요 인피니트 우현입니다~

오늘 KBS뮤직뱅크 방송있는거 아시죠? 인스피릿보는날~~

제가 일일 리포터 할께요~ 대기실상황 갑니다! 먼저! 어색한 엘군! 뭐해?





남우현 어제 오후 4:40  -  공개

또간다~ 요즘대세 막내쫑이! 나한테 좀 배워라~ ㅎㅎㅎ

오늘도 화려한 너의 춤사위를 보자꾸나!





남우현 어제 오후 6:10에 수정  -  Mobile  -  공개

마지막 폭풍포스팅의 마무리~~ 오늘도 인피니트 응원해주세요




남우현 어제 오후 6:15  -  Mobile  -  공개

대장 규느님과 오늘컴백한 틴탑엘조~! 컴백축하해~~





남우현 어제 오후 6:16  -  Mobile  -  공개

엘로 돌아온 명수~ 난 너가 좋아♥ 너도라고? 알아~~




남우현 어제 오후 6:22에 수정  -  Mobile  -  공개

굳이 자기가 찍어서올리겠다고 꼬마처럼 따라다니다가 기어코 드디어 올린 쫑이에요 너 집념이 강해졌구나





어제 올린건데 이제야 알았다.................

귀여워ㅏ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글쓰는거 하나하나 다 귀여웤ㅋㅋㅋㅋㅋ읔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귀염둥이....사진찍는것도..끙끙으ㅠㅠㅠ

묜수군 웃는거 구여우...........성종ㅇㅓ빠 미모포텐..ㅠㅠ

엘조랑 찍은 리더님도 ㅠㅠㅠㅠ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 귀여워서 나죽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