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 뮤직비디오 인피니트 - 하얀고백 (Lately)
인피니트/플짤 / 영상
1024x576




어어어어어어어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어쩜 이뻐도 이렇게 이쁠수가 있습니까???????????????????
엉엉 포텐 폭팔로 터지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 친구들이랑 울었떠니 뭐라고 써야할지..........아이고 너무너무 예뻐 죽겠네요ㅠㅠ엏엏어헝
인피니트 사랑해요...♥ 뮤비 너무너무예쁘고 멤버들도 너무너무예쁘고...
동우 천사님 머리 내린것도 쩔고...호느님 트윗보고 머리 놀랬는데 머리 너무 예쁘고
아 진짜 다 설명하기 힘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 예쁜 멤버들 한명도 음슴요.......ㅠㅠ헝허엏어허어헝ㅎ
그 선물 저주세여........성열님은 성열님이 선물이니까 당첨되면 막 집에 성열님 찾아오시나여?ㅋㅋㅋㅋㅋㅋㅋㅋ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옼 조타조타..엉엉..우리집에 오시면 얼마나 좋을까....
일본 길거리도 되게이쁘고..인피니트는 수백배 무한배 이쁘고...

 

유투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