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204 후지TV FNS가요제 AKB48 - Beginner + 会いたかった (만나고싶었어)
●_●/48




입덕 영상인가...아닌가......
제작년에 소시가 FNS가요제를 나간다고해서 올ㅋ하고 찾아봤그ㅣ
일본 여그룹이랑 콜라보했다길래 그게뭐야하면서 소시보면서 에케비도 같이봤던...
비기너는 생각안나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인상?이 어땠는지..
아이타캇타도 생각은 안나는데.........뭐 왕 소시예쁘다 하면서보고...
코라보가 저런거야?라는것도 알고...뭐 별거없다는것도 알고.........
아이타캇타부르는데 뭐이래많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현실은 더많어........아 얘네가 걔네야? 그 인원 많다던 그? 하면서 궁금해서 찾아봤긔
그러면서 2회총선영상을 보는데 총선..흠...뭐 아츠코가 2위한 소감말하는데
에케비에대해 아는거없는 나는 아츠코 별로였긔...
자기는 아..으 뭐였지 여튼 말하는게 2위인게 저렇게 분한가? 싶어서 별로안좋아했는데
이걸 어째 나는 앗짱오시가되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그때보다는 나름 잘 알고있으니까 앗짱 많이 힘겨워보이기도하고...ㅠㅠ 내앗짱..
어떻게 좋아하게되고 자세한건 모르겠지만 그래도 내 ㅇ입덕영상........인가..? 근데 이거 본 이후로
딱히 찾아본거없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후에 베이베베이베베이베듣고 꽂혀서 좋아하게 되고......
므ㅓ 여튼 내가 좋아한게 카츄샤활동할땐가???????? 그 전인가 그런가 인피니트보다 더 빨리좋아했네염.....
은 그냥 그렇다구옄ㅋ...주저리가 참만타..
결론은 벼머리 아츠코 예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