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B48 25th single GIVE ME FIVE PV
●_●/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노래좋아요 좋은데........
35분짜리 PV에 유..유코가..푸..푸..ㅋㅋㅋㅋㅋㅋㅋㅋㅋ풍속녘ㅋㅋㅋㅋㅋㅋㅋㅋ케케케케케케ㅔㅋㅋㅋ
미친듯.........한시간에 얼마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시간에 오천엔이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코한데왜구래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코한테 왜그래여...많..고많은역중에
하필이면...ㅋ_ㅋ...ㅋ케케케켘ㅋ케케케켘켘ㅋㅋㅋ케케케켘케
이거 밴드 연습하는거 작년 초부터 연습하던데 진짜 에케비 쉴틈없는듯여....
유키링은 복근ㅋㅋㅋㅋㅋㅋㅋㅋ생겼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헝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