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629 KBS 뮤직뱅크 인피니트 + 틴탑 - 추격자 + To You
인피니트/플짤 / 영상

뮤직뱅크 상반기결산



깐성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존잘 아..존잘.......아..아..

투유 안무........아....................ㅇ-<-<

아아아아!!!!!!!!!!!!!!!!!!!!!!!!!!!!!!!!!!!앓는거말고 뭐라해야할지 모르겠닼ㅋㅋㅋㅋㅋ진짜

트ㅜ유안무 이렇게 좋을줄 몰랐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서로 그냥 자기 노래 부르는게 가장 좋은듯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읔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

내눈에는 우로빠들은 뭐든지 잘해............ㅠ..ㅠ


카메라가 너무 아쉽다

그긋드 으즈므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