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228 트위터 대란..(은 나만인가)
인피니트/트위터 / 구플
김성규 ‏ @leadergyu
여러분의 광대가 될게요 yfrog.com/es3uvdrj yfrog.com/esjozaqj


 
nam woo hyun ‏ @wowwh
@leadergyu 뮤지컬끝나고 왔는데 이게왠일? ..... =_= 푸핫


jang dong woo~3~ ‏ @ddww1122
@leadergyu 여러분 놀라지 마세요 안심님한테 양보하세요 절대로 우리 님께서 인피니트에게 힘과 즐거움을 주기 위해 한것이구요 앙콘도 화이팅하잔 의미에요!!! 급 염려 되네요 흐흐흐 결국 우리능 인스피릿...앜ㅋㅋ 전 저표정 되는데 ㅇㅇ..

nam woo hyun ‏ @wowwh
“@leadergyu: 여러분의 광대가 될게요 yfrog.com/es3uvdrj yfrog.com/esjozaqj”


갑자기 사진올리더니 누구지? 누구야? 싶었고
동우어빠도 말은 하는데 뭔말인지 못알아먹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저 염색하신 광대가 보스라는게 사실인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보다 못생긴 YEOL ‏ @Seongyeol1991
앵콜콘서트 매진되면 하기로했던 사장님의 약속♥ 존경합니다 우린 쿨남~ pic.twitter.com/Mrf6DNL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좋은 사장님이다! 

친근하고 재밌고 좋으신 사장님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ang dong woo~3~ ‏ @ddww1122
@Seongyeol1991. 아까것과다른 성열 군의 작품... 즐거움 반 걱정반 앜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최고심!!! 제가 좋아하는 포즈 해주셧듬 으흐흐 할땐한다!!! ~.~ 남자가 남자다워야 ..흐흐 평생가자 약속해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우오빠 대체 뭐라하는건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성종 ‏ @infiniteyounges
“@Seongyeol1991: 앵콜콘서트 매진되면 하기로했던 사장님의 약속♥ 존경합니다 우린 쿨남~ pic.twitter.com/3Hvp2PWg”

 양요섭 ‏ @helloimys
광화문 연가봤어요! 시를 위한 시 안부르니까 맘편히 울었어용..키키..정말 더 재밌어지고 더 슬퍼졌네요..ㅜㅜ아! 쉬는시간에 인사드리러갔는데 환영받아서 기분 좋아요..ㅎㅎ기억해주셔서 감사해요..ㅎ 아 그리구 우현군 참 멋지더군요!^^광연대박!(옛지용)

nam woo hyun ‏ @wowwh
@helloimys 오늘보러 와주셔서 감사합니다=_= !!

는 주제와 다르지만 허허 

'인피니트 > 트위터 / 구플'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0419 엘명수 트윗  (0) 2012.04.19
120410 넬 컴백 ㅊㅋ 트위터  (0) 2012.04.10
120223 명수 트윗  (0) 2012.02.24
111225 가족의탄생 작가 트위터  (0) 2011.12.25
111225 가요대제전 트위터  (0) 2011.1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