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522 인피니트 성종 동우 구글 플러스
인피니트/트위터 / 구플

이성종 오후 8:10  -  공개

안녕~~하세요! 인스피릿! 생방~끝! 오랜만에 왔어요~ 어기야 !~

내일부턴 Mnet 에서 오후5시 ! 서.열.왕. 다들 재미있게 봐주세요~

서.열.왕 = 막내 On Top 아시죠? 내가 다이겨!





장동우 오후 8:14  -  공개

으하! 전 처음으로 왔네요! 인피니트 동우에요! i'm dongwoo!

서열왕 홍보하러 방송끝나고 왔답니다 ㅎㅎ 인스피릿!

막내쫑이 거짓말 했어요~~ 내가 다이겼는데?





ㅠㅠㅠㅠㅠㅠㅠ예뿌미들..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