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구글플러스
인피니트/트위터 / 구플


에케비때문에 구플 가입해놓고 어플 깔아놓고 방치해뒀었는데 (일본어를 몰라서)

인피니트 때문에 구플 다시 하네여...ㅎ.ㅎ


김성규어제 오전 10:42  -  공개

훗....좋은아침

INFINITE IN OSAKA~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제 보고서 끙_끙.. 너무너무 예뻐서 끙_끙..입술 부농부농해서 끙_끙..
저장하려고 하는데 사진 이름이 규.JPG 라서 또 끙_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쥬금입니다 ㅠㅠ

이성열2012. 4. 26.  -  공개
머야! 다 여기들어와있네! ㅋㅋ 
그럼 난 두장이다! 인스피릿 보고싶쏘! 특별출연 : 내친구



예쁜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운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긴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_엉
사진 이름또 간단 sy.jpg L.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단간단하고 좋으네여 ^^!

이성종2012. 4. 12.  -  공개
안녕하세요 막내 쫑이에요^^
오랜만에 글을쓰네요
한창 컴백준비중이예요~~!!
빨리 앨범이 나와서 인스피릿이랑 만나고 싶어요!!><
인스피릿 5월까지 기다려줄꺼죠????
인스피릿 사 . 랑 . 해 . 요 .

이성종2012. 4. 26.  -  공개
오늘은 한국에 있는 인스피릿에게 안부전하는날
성종이 잘있습니다~~ 5월에 짠! 하고 나타날께요^^


읔..이뿌미다 이뿌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쁜거봐ㅠㅠ잘생긴거봐

빠지는게 엄슴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_엉

사.랑.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아 성종어빠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괘..괜찮아 ㅠㅠ

다 귀여워 보이네엿..하투하투


김명수2012. 4. 24.  -  공개

오늘부터 일본에서 " 내꺼하자" 시~작~

흠,,흠,, 제가 여러분들께 드릴말이 있어요.. 흠~흠

인스피릿~ 기다려! ㅎㅎ




잘생겼다고 쓰기도 너무 힘드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얼만큼 잘생겼다고 써야하는지..ㅠ_ㅠ

내꺼하자는 진짜 어휴 한국꺼도 죽는데 일본 의상도 더더 멋지고

전 또 죽습니다..몇 번 죽어야합니까ㅠㅠ



이호원2012. 4. 26.  -  공개

I SAY HO! YOU SAY YA! HO~ HO~

지금 한국날씨 좋다면서요? 인스피릿 좋겠다^^

인피니트 일본 활동 이상무~인증샤앗!



ㅠㅠㅠㅠㅠㅠㅠㅠ잘생겼네요 보고 또봐도 잘생겼네요

잘생긴거 왜케 변함이없슴미까...?_?





저는 왜 시험기간인데 공부를 안함미까..?

다른 멤버 두분은 뭐함미까.........................?ㅠㅠ